Different

홈 > 어드그린코트? > Different


획기적인 차열 기능

국내 최고의 
일사 반사율과 방사율

어드그린코트에만 포함된 어드마파인은 세상에서 가장 뛰어난 일사반사율과 방사능력을 가진 신비로운 소재입니다. 


외부 열이 흡수되지 못하도록 태양열을 90%이상 반사시키며, 흡수된 미열마저 빠르게 방출하여 건물의 온도상승을 근본적으로 차단하여 줍니다.

효과적인 열의 분산 

적외선 반사 기술의 시작 

2000년대 초반, 페인트를 통한 적외선 반사 기술의 최초 시도는 어드그린코트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평균 입자크기 0.5㎛의 세라믹 진구는 태양에너지의 절반을 포함하고 있는 적외선을 집중적으로 반사하여 태양에너지의 흡수를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주지요. 


이런 획기적인 적외선 차단기술은 어드그린코트라 가능한 일이며, 이미 국내외에 등록된 다수의 특허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특허 제 10-1561567호] [특허 제 10-1827836호] 

[특허 제 10-1970633호] [일본 특허 5079497호]

칠하는 것 만으로도 온도가 뚝! 

Keep Energy, Save Money 

여름철 한 낮 80°C까지 치솟는 건물 옥상에 어드그린코트를 바르는 것만으로도 표면온도는 물론 건물의 실내온도를 5°C까지 낮춰, 시원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실내온도의 하강은 에어컨 냉방효율을 3~40% 개선시켜 결과적으로 에너지 절감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지요.

같은 값이면 선택은 무조건 어드그린코트 

같은 열차단 효과에 두께는 절반.
면적은 두배이상  

도막두께를 1mm이상 칠해야 열차단효과가 발휘되는 단열페인트는 엄청난 재료 소모와, 4~5번의 걸친 번거로운 공정에 따른 비용상승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어드그린코트는 0.1mm이하의 얇은 두께만으로도 열차단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재료낭비와 공사비용을 줄일 수 있어 무조건 이득입니다.

오래 유지되는 아름다움

얇고 고급스러운 도막으로 
수려하고 귀한 건물 이미지 연출

어드그린코트
(어드마파인)
일반단열페인트
(중공 세라믹)
입자크기0.5μm20~300μm
도막상태초박막의 두께 실현이 가능하고, 미관이 수려합니다.점도가 높고, 표면이 거칠어 쉽게 오염이 됩니다. > 외장재로 부적합

수성페인트라고는 도저히 믿기 힘든 깨끗함 

물도 흡수되지 않는 
치밀하고 얇은 도막

고급 도료에만 사용되는 아크릴 수지를 기반으로 하는 어드그린코트는 발수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직접적으로 물이 스며들지 않고 흘러내려 오염이 잘 되지 않지요. 


처음 칠했을 때의 깨끗함이 그대로 장기간 유지되어, 오랜 기간동안 내 집의 소중한 가치를 높여줍니다. 거기에 물 흡수를 차단하기 때문에 구조물의 내구성유지와 노후방지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색채구현

우수한 배열기능으로, 
짙은 색상에도 높은 차열기능 실현 

도막의 두께로 열을 차단하는 단열페인트는 짙은 색상의 경우 반사율이 낮아지기 때문에 흰색, 밝은 회색 등의 위주로 색 재현이 제한적이지만 어드그린코트는 진한 색상에서도 반사율과 방사율이 높기 때문에, 다양한 색상 연출이 가능합니다.

ES 색상표

건물외벽에 사용되는 주요 색상을
모두 마련하였습니다.

각 색상을 누르시면 색상에 대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모니터환경에 따라 실제색상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